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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서명법에 의해 정보통신부로부터 공인인증기관으로 지정받은 기관이 발급하는 인증서로, 일반 상거래에서 사용하는 서명 혹은 기명날인과 동일한 법적 효력을 인정받습니다.
  • 범용 공인인증서
공인인증서가 필요한 모든사이트에 용도 제한 없이 사용가능한 인증서입니다. 정부, 공공기관, 일반기업등의 모든 전자상거래업무에 사용됩니다.
110,000원(VAT포함)
이벤트가88,000원(VAT포함)
  • 파워빌전용 공인인증서
파워빌 서비스를 통한 세금계산서 발행만을 위한 인증서입니다. 다른용도로는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.
11,000원 (VAT포함)
공인인증서의 발급수수료는 공인인증기관에 별도로 지불하시는 비용으로 파워빌에 지불하시는 비용이 아닙니다.
대표자 본인 신청시 및 신원확인시 대리인 신청시
* 공인인증서비스 신청서 1부
(인감증명서와 동일한 인감날인)
*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* 대표자 신분증 앞/뒤 사본 1부 (원본지참)
* 공인인증서비스 신청서 1부
(인감증명서와 동일한 인감날인)
*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* 개인/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1부
(최근 3개월 이내 발급, 공동대표의 경우 모두필요)
* 대리인 신분증 앞/뒤 사본 1부(원본지참)